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bts 음악모sound (피땀눈물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7:33

    해외에서 가장 강한 팬덤을 가지고 있다 방탄소년단이 이번 주에 작은 것을 위해 시로 컴백했습니다 멜론 차트 실시간 상위권에 이번 앨범이 나란히 있네요. 24시간 기준, 유튜브 조회수 차오르는 속도 한개 정도 경신 곧 하나 옥 뷰 최단 기간 기록을 갱신할 예정입니다. 유튜브 저도 업로딩을 음악으로 하고 있어요 언제나 그랬듯이 저는 유튜브에 방탄소년단 노래 모음을 올려놨어요. 가볍게 모음을 들으시면 됩니다.


    >


    BTS 히트곡은 다 넣었어요 이번 앨범에도 몇 개 넣었어요. 저는 피와 땀, 눈물이 제일 나쁘지 않아요. 웃음 다 올리고 제 고민보다 GO를 빼먹었네요 w의 아래에 역대의 방탄 소년단의 음악 YouTube뷰도 찾아봤습니다.화창하고 땀, 눈물, MIC Drop, 작은 것을 위한 시 봄 일본에 IDOLANSWER미남자염, MAKE it right DNAFAKE LOVEIM Fine텟아 Euphoria Dionysus Not today, 알려지지 않은 진심 Ephany, 방탄 소년단의 음악 집의 총 1개 8곡입니다. 유튜브 관련 수익은 모드 저작권자 빅히트로 돌아갑니다.


    이전에는 테이프 판매로 유행룰 실감했습니다. 면 완전 옛날 시대였습니다.요즘에는 유튜브 뷰가 유행룰 상징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그래서, 싸이의 강남 스타일은 33억 뷰이고 재미 그와인 작업 랙 핑크토우도우토우도우이 7.5억 뷰에서 매우 비쌉니다 블핑이 붐파야, 마지막에도 은근히 유튜브 뷰가 높아요 트와이스보다 더 높아요 BTS 방탄소년단의 어느 music이 유튜브에서 뷰가 높았는지 한 번 보세요.


    >



    >


    ​​


    >


    ​​


    >



    >



    >



    >


    music 비디오가 제일 멋있는 건 MIC drop인 것 같아요. 춤도 너무 멋있고


    >


    ​​​


    >


    ​​​


    >


    ​ 이번 신곡인 작은 것을 위한 시가 과연 최고 뷰잉 dna 6.9억뷰를 극복할 수 있어요? 기존의 방탄 스타는 하나와 조금 다른 스타이지만 해외 분들이 많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요즘 뷰가 빨리 올라가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