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월화드라마 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7:16

    >


    일교차가 정내용에 크게 느껴졌는데, 요즘에는 점점 차이가 많이 느껴지지 않는걸 보니 조용하게 겨울이 다가오는 것 같아요.이렇게 추워서 땅 나들이를 하기보다는 집안에서 노는 방법을 찾게 되었어요.​


    집에서 혼자서도 놀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비결은 드라마 시청입니다. 특히, 주이 내용을 보냈더니 출근하기 싫고 병든 회사원 저는 월화가 가장 힘든데, 그래서 많은 회사원들이 월화 드라마를 많이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핸시은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함께 알아볼 때 그때를 가져볼게요!


    >


    ​ SBS드라마 VIP는 잰 쵸은브, 이천이 주연인 드라마에 백화점 VIP고객 전후(뒤)부서를 배경으로 한 멜로 영화인데 요지 저는 화요일 1기준 9.0%를 기록하셨네요 ​


    >


    ​ KBS2의 드라마 조선의 로코-녹두 부침개는 잰동 윤, 김소현 주연의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지만 요지 저는 화요일 한 기준 7.8%를 기록했어요~ 온 월화 종영을 앞두고 있군요.​


    >


    ​ 보좌관 2-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이정재, 신민아 주연의 드라마로 국회 의원이 된 장 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생존기를 다룬 드라마에서 하지만 시즌 1보다 밀도 있는 이 말에서 시청자들의 훙미울 끌고 있다던데 ​ 시청율은 지난주 화요일 기준 3.9 포 센트 상승의 기세를 기록하고 있네요 ​


    >


    귀신을 잡아라는 오랜만에 드라마에 돌아온 문근영과 고지석 배우의 궁합이 돋보이는 지하철 연쇄살인마를 찾아 자신 있는 경찰대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이 화요일 한 기준 2.4%를 기록하셨네요


    ​의 월화 드라마 시청률 순위는 차례로 VIP>녹두 전>보좌관 2>귀신을 잡고 순서가 되네요월화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조사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드라마의 이 스토리와 인물관계도를 조사해보면 즐거운 드라마 시청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다가가월요일 1에는 어느 드라마를 보고 화려하거나 기대되는데요.그럼 앞에서 월화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끝내고 저는 이 번에 역시 재미 있는 뉴스에서 인사 드리겠습니다!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