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면가왕' 요근래 감=박봄, 정체 공개 후 눈물…"오랜 꿈 이뤘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4:27

    >


    가수 박 봄이 명불허전. sound색깔 퀸의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 봄은 이 5일 방송된 MBC'복묘은카 왕'에서 '지금 감'이라는 이름으로 출연했습니다. 2라운드에 이어3라운드까지 열정적인 무대를 선 보인 담 복면을 친구 구기자 자신의 정체를 유출했습니다.​ 앞서고 봄은 지난주 방송에 1등장하고 해리스와 김현정의 '홀로 한 사랑'을 선 보이며 단번에 화제를 모았다. 특히 박봄 특유의 파워풀하면서도 개성 강한 보이스에 결정단뿐 아니라 다수의 누리꾼들로부터 박봄 아니냐 목 sound가 지문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이날 박범은 윤미래(の)의 '시간의 흐름'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해석해 선보였다. 안타깝지만 애切ない한 그리움으로 관객들에게 귀호강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2라운드 진출에 성공한 봄은 3라운드에서 서지원의 '역시 다른 시작'을 열창하고 절찬을 받았다. 박범은 복면가왕 출연 이유에 대해 쉬던 당시 아버지가 일요일마다 복면가왕을 눈물 흘리며 보고 있었다. 나에게 언제 자신이 있는지 묻더라. 아빠가 굉장히 좋아하실 것 같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서지원 씨의 음악을 마지막 무대에서 선보인 이유로 서지원 씨를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 거의 매일 소원을 이뤘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역시한 봄은 "2NE1네명이 잘 만자의 신고 있기도 해서 기회가 되면 재결합하고 싶다"과 내용을 주목을 끌었다. 다음 박봄은 자신의 SNS를 통해 "드디어 내 꿈이 이루어졌다. 내가 꼭 가수가 되면 밝은 하지의 나날을 보낸 서지원씨의 음악을 무대에서 자신의 앨범 리메이크하겠다고 다짐했는데 복면가왕으로 기회를 줘 너무 행복하다. 살다보니 기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며 복면가왕에 출연한 뒤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박범은 대체 불가의 매력적인 sound 색상으로 관객을 매료시키고 솔직한 고백과 매력으로 다음 행동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