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ccm 코드반주법 ]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5:08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 이 칭찬은 지난주부터 주 1낮 예배 이프리에송에서 매주 부르고 있는 찬양이었다 ​ 물론 주 1예배에서는 가장 큰 절제된 반주로 기본에 충실하고 반주를 하고 있지만, 얼마 전 중 고등부의 아이들이 저녁 예배 찬송을 이끈 때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이 곡은 빠르게 부르네요 "​다는 인도자의 요청이 있고 중 고등부의 반주하는 아이가 조금 정신이 왔다고.이번 연습할 때 이 곡을 리듬감을 가지고 하나 6비트로 만드는 비결을 일러 줬다.​ 1반 적으로 ​ 하나 6비트의 리듬은 그렇게 빠른 곡에서는 치기가 좀 어렵다.아무래도 리듬을 쪼개서 쳐야 하니까요.조금 빨리 나 그냥 빨리 정도 1때 제대로 된 하나 6비트를 포효은할 수 있는데, 이 곡을 빠르게 부른다고 해서 하나 6비트 간이 버전 우로다카의 교습했다.​, 역시 우리 교회에서는 하나 6비트를 정식으로 모두 연주할 수 있일리 과학 연구를 오려서 나? 하고 싶다 캉캉 찬양 자체를 빠른 속도로 달리는 버전으로 부르기 위해서였다. ㅋㅋㅋ ​ 하나 6비트 리듬의 주법에는 크게 두 종류가 있지만 하나박에 붓죠무을 주거나 도우루치에팍에 붓죠무을 쥬느냐그고쯔이 사고다.두 종류를 한곡 속에 혼용하기도 했으며 가끔은 하나만 쓰기도 하고 이는 아무런 반주자가 선택하 그와잉룸잉게~​ 1단 이번에는<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노래를 하나 도마리 붓죠무 주법고 나중에 두박은 간이 버전에 조금 생략하고 반주하게 일러 줬다. 중간중간에 텐션코드도 살짝 끼워놓아 오해했지만 고하나 학생은 이해하지 못하지만 확실히 그래서 때릴 수는 있다. (웃음) 아직 굳이 텐션 코드의 세계를 깊이 이해하려고 덤비지 말라고 했습니다.) 머리가 당길 때가 있기 때문에 ᄏᄏᄏ 사실 과인도 텐션 코드의 광범위한 세계에 깊게 발을 들여놓지는 않았다. 또, 머리에 쥐가 과잉이기 때문에, 예배 반주부터 그다지 어수선하지 않을 정도의 적당한 텐션 정도를 가미해 반주하고 있다.텐션 코드는 자칫 예배의 흐름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이었다 ​의 예배의 반주자는 예배를 거스르지 않고 물 흐르듯 이끌것을 지원하지 않으면 안 되지만 너무 과다한 ​ 텐션 코드 사용과 인정 자체를 무리하게 편곡하게 되면 제1핵심이 되는 예배를 그르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현명하게 사용해야 할 고난 소견한다. 서론이 이따금씩 보면 약간 길었다.​ 지금 고 하나의 여자 학생의 ccm코드 반주<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하나 6비트 간이 버전으로 연주하는 것을 감상하고 보시겟움니다~~!!^^​


    ​ 이 곡으로 사용한 텐션 코드 ​은 Ab7(#11)코드!!​


    >


    ​#하나하나 텐션 코드 보이신 잡는 방법을 간략히 설명하자 ​ 왼손 소음은 Ab7코드 ​ 이 소음과 7의 소음을 잡다.즉, 라b와 솔b를 치면 된다.​ 오른손에는 소음에 Ab7코드 3소음인 ​'도 '를 먼저 결정하고 3소음의 온 소음 위 소음인'레'를 치면 된다.굳이 이해하려고 하지 말고 이렇게 치면 멋진 텐션 코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



    ​ ​@공감대 및 댓글은 이웃들과 나를 묶는 중요한 고리로 되어 있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