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운전하는 꿈 해몽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8:48

    그제 7월 26일 오후 9시 42분에 본 서핑입니다.


    삼촌들과 함께 방에 있는데 외국에서 가져온 만화를 읽고 있어요. 갑자기 너무 밖에 나가서 차를 타요.근데 이 차는 그냥 차가 아니라


    딱히 핸들을 조작하지 않아도 마음대로 방향을 바꾸어 감속하고 가속이 붙네요. 속도는 자주 본인이 옵니다. 중간에 다리를 통해 강을 건너기도 하고 숲길을 걷기도 합니다.​의 길에 쓰레기가 3번 정도 길에 엎어지는 것은 하욧우 본인 뵤루쵸쯔 없지봉잉합니다. 그러다가 캠핑장에 도착해서 내릴 거예요.본인도 차를 달리게 해도 되냐고 물으면 자동차 키를 본인에게 전달합니다. 그러던 중 갑자기 외할아버지가 본인인 저는 (돌아가신) 가족 모두 인사를 하다가 꿈에서 깬다.


    >


    반면 반적으로 차는 한 조직에 속해 하나를 추진함으로써 꿈을 풀 것이다. 이번 꿈에서는 자율주행차였기 때문에 어느 하나를 진행하고 리드하는 과정에서 굳이 제가 통제할 곳이 거의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내가 손댈 만한 것은 거의 없고 조직이 스스로 내 하나를 맡아 처리하는 형상에 비유할 것이다. 혹은 체계나 시스템에 의해서 움직이는 하나가 될 수도 있을 것이다. 어느 정도 모양과 틀을 만들어 두면 스스로 결과가 나오는 식입니다.​ 하나 발죠크에 4~5명이 탄 승용차의 꿈은 소규모의 하나로 여기는 경향이 있어 자영업을 대표하는 꿈 중 상징이 될 때가 많습니다만.이렇게 스스로 주행하는 차라면 내가 모든 것을 주관하고 통제하면서 하나하나 역행하는 자영업이 아니라고 볼 것이다.그래서 현재 제가 비록 역술원을 운영하고 있기는 하지만 역술원 운영과는 직접 관련이 없는 하나가 될 것입니다.나머지 내용은 다른 반쪽짜리 차를 운전하는 꿈 방식대로 접근하면 됩니다. 주행에 큰 문제가 없고 차의 속도도 높아져 그중 하나를 진행하는데 큰 문제가 될 거리가 없다는 뜻이다. 성과도 비교적 잘 나오는 편입니다. 다리를 건너는 꿈의 장면은 상태 변천 단계에서 해석한다.마지막 부분에서 자동차 키를 넘겨받은 장면은 어느 하나를 더 내 주관으로 관리할 권한이나 자격증을 받는 현실상황으로 꿈꾸고 있을 것이다.한편, 이 꿈속에 등장한 친척들은 실제 친인척 중 한 명도 실현성이 거의 없어 나와 마찬가지로 한 가지 계획의 진행에 참여하고 있는 사람 정도로 추정할 것이다. 신해년, 갑인년. 외할아버지는 무리와 집단을 대표하는 자를 상징한다. 인사까지 했으니 무슨 관계가 형성되겠죠.


    이미 이혁상 이름의 블로그에 수십 번 올렸고 유튜브에도 올린 자동차 타는 꿈, 해몽 주제입니다. 그냥 이번에는 그냥 자동차가 아니라 자율주행차네요.그동안 여러 차례 강조했지만 단순히 사전 본인 열식의 꿈 속 상징에 대한 지식만으로 모든 꿈에 접근하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꿈속의 귀추는 기괴한 데다 문화의 발전과 기술의 발달로 인해 전에 없던 새로운 형태의 꿈도 본인이 탄 것이 인기이기 때문입니다.시대가 바뀌면 이제는 자율주행차를 타는 꿈도 본인이 알아서 귀추합니다. 아마 기존의 꿈 해석 책이 본인의 인터넷 자료상에서는 이에 대해 다루고 있는 것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같은 관점에서 스마트폰에 대한 꿈이나, 그리고 이걸 통해서 유튜브를 보는 꿈이라면 기존의 꿈풀이 지식만으로는 의미있게 풀기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꿈 꾸는 요령을 익히는 것이 꿈 지식을 익히는 것보다 낫다고 스토리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